Lot 175, Teluk Dalam Beach, Perhentian Island,
22300 Terengganu, Malaysia
09-6911661
florabaydivers.com‎

Date      : 2011. Aug. 11
Time     : 13:26 ~ 14:25 (59min)
Air         : 200 bar ~ 50 bar
Weight   : 2.4kg
Visibility : 6m
Max      : 15m

Buddy: 잘생긴 외국인 오빠야
둘 다 카메라 가지고 있으니 둘이 짝하라고 붙여주셨다 하하하;;
여기 관점이 뭐야 레벨로 맞춰주지 않아-_-;;



첫 수중사진 촬영을 해보았는데 개엉망이다 우헤헤-_-



우리 가이드 달튼 Dalton ??
귀여운 대머리아저씨 ㅋㅋ

아 외국인들 나이 많은데 왜 하는게 귀엽지 ㅋㅋㅋ
눈 동그랗게 뜨고 브힛 하고 웃는다~


이쪽은 open water diving course 중인 다이버~

Open water diver와 함께한 다이빙이라 그런지
한자리에 머무르기 보단 계속 돌아다녀서 사진찍기에 좋지는 않았다;

이건 무슨 저기까지 요이땅 경주여 ㅎㅎㅎ


출수 직전에 찍은 나~
셀카셀카...
아 ㅠㅠ 내 마스크 오늘 떨궜어요 눙물이 앞을 가려요






Posted by 마이유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1. 2011.08.13 18:17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오홋 니모가 보이네.. 품종이 뭐였더라.. 난 장비 차는 방법도 다 까먹은듯 싶네..


BLOG main image
별거 없다 by 마이유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7)
낙서장 (11)
카드생활 (7)
여행 (4)
푸릉댕댕 바다 (5)
먹는데 냠냠 (7)
먹을꺼 냠냠 (1)
잡다한 관심정보 (5)
내 일 (7)
Total : 149,549
Today : 13 Yesterday : 16